#유민 #YOUMIN
유미냐🍀 안뇽 ><
오늘 일정 너무 꼈지? 고생 많았어 ㅎㅎ̌̈ 나도 아까 셀프 쓰담 해떠。。 근데 그거 알어?
나(𝑌𝑜𝑢𝑚𝑖𝑛’𝑠 𝑟𝑒𝑎𝑙 𝑤𝑖𝑓𝑒) 유민이랑 200일 됐어。。 ❤️
예전에도 말한 적 있는데 내가。。 아 아니다 200일 기념 손편지 드갈게 😋 (조유민 특: 이렇게 말하다가 끊으면 아 뭔데 걍 말해달라함 ㅋㅋㅋㅋㅋ̤̮) 낯간지러운 이야기들 또 손편지로 잔뜩 갈 예정 ㅋㅋㅋ̤̮ 으악 🤭 기대해줘어ㅓ ✨✨
나(𝑌𝑜𝑢𝑚𝑖𝑛’𝑠 𝑟𝑒𝑎𝑙 𝑤𝑖𝑓𝑒) 오늘 뮤뱅 갔는뎅 팬매님들이 반갑게 맞아줘서 기분이 쭈앗더 😚 근데 내가 노래를 듣고 있었거든 ㅌㅌㅌㅌ 음악 들으면 워치에 앨범 커버가 대문짝만하게 뜬단 말야? 갑자기 어? 하시더니 다릉 남자 노래 듣는다고 혼났더 ㅋㅌㅋㅋㅋㅋㅋ 나 진짜루 억울애~~ 그냥 다른 남자 아니고 유미니한테 윰노추 한 노래였다구 (⸝⸝o̴̶̷᷄‸o̴̶̷̥᷅⸝⸝) 그티만 스껄하게 유미니 3주차 공뱅 포카도 겟챠 햇구 ㅎㅎ̌̈
하 근데 진짜 너무너무너무 습햇어 🐠🐟🐡🌊 이럴 거면 나두 아가미 달아주세요ㅠㅠ 사실 낮에는 늦잠 이슈로 눈화장을 못 했단 말이야? 근데 그 밖에 오래 서 있다 보니까 ㅋㅋㅋㅋ̤̮ 안하길 잘햇다 🙂↕️ 일케 되。 근데 정민이가 내 얼굴 보더니 진짜 더워보인다 ㅋㅎ 하고 가심。。 이거어ㅓ진짜 붐따 사유 아니야? 흑흑 ㅜㅠ 나(𝑌𝑜𝑢𝑚𝑖𝑛’𝑠 𝑟𝑒𝑎𝑙 𝑤𝑖𝑓𝑒) 이래서 여름을 정말 너무너무 싫어하는데 。。 이런 유니핑이 여름 태생이라면 믿으시겠어요? 8월생 유니의 날이 점점 다가오고 이써요.. ✨✨ 죠유민 내 생카 열어라 🦊
헤헤ㅔ 유미나아ㅏ 방금 오늘 하터 때 영상 보는데 너가 넘 잘생겨서 당황스려워서 영상 껐어 ㅠ 내 카메라 랜즈랑 눈 마주친 거일 뿐인데 왤케 비주얼이 감격스럽지 🥹 역시 내꺼얌 .ᐟ.ᐟ 아참 조유민 미담.ᐟ.ᐟ 뮤뱅 사녹 때 나(𝑌𝑜𝑢𝑚𝑖𝑛’𝑠 𝑟𝑒𝑎𝑙 𝑤𝑖𝑓𝑒) 너무 뒤에 있어서 못 찾을 줄 알고 구냥 혼자서 하트 날리고 ㅋㅋ̤̮ 하정 눈아가 옆에셔 방해하고 있는데 너가 쩌 멀리서두 찾아줘서 조아써 🫶🫶 왤케 감동적이지 ㅜ
오늘 무대도 넘넘 잘햇어.ᐟ.ᐟ 유민이는 내가 태어나서 본 아이돌 중에 무대 가장 잘 한다구요오 🎶 열심히 하는 건 말할 것도 없구 당장 무대 뚫을 것 같은 에너지가 넘 좋고 체력이 쫌 부럽기도 하고 ㅋㅋㅋㅋ̤̮ 이번 무대에는 내가 조마조마해야하는 백덤블링같은 게 없어서 쫌 다행이었어 ㅎㅎ̌̈ ㅜㅜ 조유민 다치면 진짜 운다 ㅜㅠㅜ 내 주변 사람들 다치는 게 너무 시러어ㅓ ㅠ
오늘 만제누나도 계단에서 넘어졋잖아ㅜㅜ 엉엉 울면서 우리 먼저 밥 먹으러 가라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차마 인간된 도리로 그럴수갘ㅋㅋㅋ̤̮ 없어서 어찌저찌 잘 해결해주고 같이 밥도 먹구 방금 집 막 들어왔당 ㅎㅎㅎ̌̈ 하 진짜 유니 5번이옸는데 내려와서 너무 놀래서 막 있는 파스 겨우 찾아서 붙여주고 하고 나니까 30번대 팬싸 중이더라 ㅋㅋㅋㅋ̤̮ 오늘의 교훈.ᐟ 계단을 조심하자 ㅜ 만제누님 토팬도 가야하는데 반깁스 했다ㅜㅜㅜ 민제에게 그녀는 괜찮다고 전해줘。。
(사실。。 별로 안 괜찮아 보이긴 해。。)
아마자마자마ㅏ자 오늘 팬싸에서 내 옆자리 분한테 되게 고마운 일이 있어서 끝나구 감사인사를 드렸거든?? 나보고 누구 팬이냐고 하셔서 유민이요.ᐟ 햇더니 헐 우와아.ᐟ.ᐟ 하시는고야 그래서 에?? 했더니 ‘ㅁㅁㅁ가 ㅁㅁ해요 님도 약간 ㅁㅁ같아요’ 이래갸지고 엥 ( ꒪⌓꒪) ???? 네??? 진짜요????? (진짜 태어나서 쳠들어 보는 말이긴 했음 내일 말해줄겡ㅎㅎㅎㅎ) 그래서 속으로 하。。 오늘 아무래도 속눈쎱 🐶잘붙였다 오늘 유니핑이 상암 찢엇다 라고 쟘깐 생각햇더 ㅋㅋㅋㅋㅋㅋㅋ̤̮ 마사미도 내 화장 칭찬해줫다구.ᐟ.ᐟ 아무래도 오늘 화장 진짜 잘 한거가태ㅜ쿄쿄쿄쿄。。 아니라면 미안。。
너무 헛소리 같아요? 나는 유민이가 제일 .,,…,, 하는 여성이니까 봐주시기를 ㅎㅎ 핳하하ㅏ 🥹🫵🏻🦊 아참 이제 유미니한테 뎌 잘 해줘야하는데ㅋㅋㅋㅋㅋ̤̮ 진짜 이제 다른 남성 발언을 0에 수렴하는 삶을 살게요 😋 아니 근데 난 진짜 조유민밖에 없는데 ㅜ 진짜야 모르는 남자가 말걸면 도망감;; 그렇게 유니핑이 도망친 남자 703억명 (੭♡ڡ♡)੭‧º·˚
아참 나(𝑌𝑜𝑢𝑚𝑖𝑛’𝑠 𝑟𝑒𝑎𝑙 𝑤𝑖𝑓𝑒) 오늘 유미니랑 200일이라 친구들한테 축하하라고 했어^^ 반응이 썩 맘에 들지는 않지만 모~~ 그래요 ㅎ ㅋㅋㅋ 글구 2행시 실패 얘기 들었덬ㅌㅌㅌㅋ 근데 예상 가능한 반응이었어서 귀여워서 입덕했더 🥹❤️ 너근데현빈이의여자에게예쁘다고햇더라 어캐 첫마디가 왤케 예뻐어어어????? 와진심나한번도조유민한테못들어본말이야 억장와르르맨션됐거ㅠ 이러면곤란해나도어 오만남성들한테내스타일이라고하고다닐거야 🧎🏻♀️🧎🏻♀️ 네 요기까지 쿄쿄쿄쿄 하여자같이 행동하면 안되니까。。 내가 잘할겡^^^^ 그티만 ㅜ_ㅠ ㅠ
암투운 나랑 200일 된 거 축하햐 🤭 나는 한번 조아하면 진짜 오래 좋아해 🦊💚 그니까 나(𝑌𝑜𝑢𝑚𝑖𝑛’𝑠 𝑟𝑒𝑎𝑙 𝑤𝑖𝑓𝑒) 지겨워하면 안돼ㅜㅜ.ᐟ.ᐟ 앞으로도 아이돌 유민 + 인간 조유민 둘 다 아낌없이 조아하고 사랑해주께 😋 내 행복 행운 사랑은 오늘도 다 너꺼니까아ㅏㅏ 주말 뽯팅 에너지 드립니다아 (っ'-')╮=͟͟͞♡
잘 자구 이따 또 보쟝 ㅎㅎ
#유니나라유민공주 굿나잇 😋
유니 올리임
___________________
𖤐 오늘의 윰노추 🎧🎶:: 아현누님한테냅다얘쁘다한거넘킹받아서 파업 🙂↕️ 내일 재오픈합니다 쿄쿄쿄
𖤐𖤐 오늘 단체로 미야옹ㅇฅ^•ﻌ•^ฅ 햐는 거。。귀,,, 엽긴 한데 쫌 충격먹음 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